★알송달송 삶★

손담비 과거 데뷔 전 레게머리 댄서시절 동영상 화제

별고을 동재 2009. 5. 21. 19:10
손담비 과거 데뷔 전 레게머리 댄서시절 동영상 화제

예전에 우연히 비보이 대회 구경 갔다가 찍은 영상인데

게스트로 나온 걸스 힙합팀 중에 너무 예쁘게 생기신 누나가 있어서

그분만 집중적으로 찍었었는데

우연히 그 영상을 보니까 그분이 손담비 누나 였어요..

춤도 너무 잘추고 특히 레게머리 뒤로 땋았는데 그것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ㅠ.ㅠ

손담비 과거 무명시절 레게머리 하고서 파워풀한 섹시댄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섹시퀸 손담비의 데뷔 전 레게머리 댄서 시절 동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터넷 한 포털 사이트에는 ‘손담비 데뷔 전 레게머리 댄서 시절 영상’이란 제목으로 동영상이 올라왔다.

동영상 속 손담비는 레게머리를 하고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선보였으며 당시에도 눈에 띄는 외모가 인상적이다.

인터넷 상에 동영상을 게재한 네티즌은 "예전에 우연히 비보이 대회를 구경하러 갔다가 찍은 영상"이라며 "게스트로 나온 걸스 힙합팀 중 너무 예쁘게 생긴 누나가 있어 그분만 집중적으로 찍었는데, 그분이 손담비 누나였다"라고 설명했다.

영상 중간 부분에서 손담비는 트레이닝 복 지퍼를 내리는 부분에서 지퍼가 고장났는지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혼자만 지퍼를 내리지 못했지만 당황하는 내색 없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레게머리도 잘 어울리고, 춤도 잘 춘다” “뭘 해도 다 예쁜 것 같다” “레게머리하고 파워풀한 댄스 정말 멋지다” “몸치였다는데 ‘걸스힙합’팀으로 활동할 정도로 실력가지 키웠다니 놀랍다” “지퍼 때문에 진땀뺐다던데 그 모습마저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