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예인들의 잇따른 몸매 공개가 화제가 되고 있다.
여자 연예인들은 섹시한 비키니 패션으로 잘빠진 몸매를 과시하고, 남자 연예인들은 상반신을 노출하며 초콜릿 복근을 자랑한다.
이에 닥터피쉬 콤비 개그맨 유세윤과 이종훈도 아찔한(?) 비키니 패션 대열에 동참했다. 물론 섹시 스타들의 잘빠진 몸매 자랑과는 차원이 다르다. 쇼핑몰 괴테(www.goite.co.kr)를 통해 '엽기 이색 비니키 패션'을 선보인 것.
웃음을 줄 수 있는 커뮤니티 쇼핑몰을 내세워 쇼핑몰 이름부터 '괴물이 써도 예쁜 안경테'를 줄여 '괴테'라고 지은 이들은 오픈 한달만에 안경·선글라스 쇼핑몰 전체 1위를 달성, 대박 연예인쇼핑몰 CEO들의 아성을 순식간에 따라잡았다.
이번에 공개한 유세윤-이종훈의 비키니 화보는 유세윤이 운영하는 안경·선글라스 전문 쇼핑몰 '괴테'와 레이싱걸 이규리가 운영하는 비키니 전문 쇼핑몰 '규라인비키니'(www.kyuline.co.kr)의 여름 신상 비키니와 선글라스 합동촬영 화보이다.
진행을 맡은 이엔엠커뮤니케이션 측은 "이번 '괴테'와 '규라인비키니' 합동 화보 촬영에서 규라인비키니 촬영 중 급제안, 코믹하고 엽기적인 비키니 화보가 탄생했다"고 밝혔다.
또 "오픈 3달 만에 한국 시장을 넘어 미국 전역에 괴테(GOITE)라는 브랜드네이밍으로 현지 유통사와 온오프라인 정식 수출 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계약이 성사되면 국내 연예인 스타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미국 전역에 수출되는 쾌거를 이루게 된다. 또 국내에서는 신개념 안경 전문 멀티샵 매장을 기획 중이며 프랜차이즈 사업으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