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山,道 물따라★

김무성 & 문재인 경북대학교 반응

별고을 동재 2016. 11. 22. 10:29

참고로

얼마전...

김무성이 경북대 방문해서 난리가 났었음












그래서 이번 문재인 전대표 방문도 이목이 집중되었음

그리고 오늘 경북대 방문!!

오늘 경북대 캠퍼스에 방문한 문재인 전대표



학생들과 인사나누는중


악수 악수             식사하기전 줄서서 대기중에

학생들과 셀카찍는중







드뎌 식판들고          반찬담는중



떡볶이 담고 계심


아주머니와 대화중


숟가락 젓가락 안가져 가실뻔 ㅋㅋㅋ;;;


아뉘 무얼 보셨기에...ㅋㅋㅋㅋㅋ;;;;;;

시선을 보니 아마..우동보고계시는거 같은 느낌이;;;;

담뿍!!!


 


식사전 젤루 행복한 표정 ㅋㅋ


폭풍흡입중

학생들과 식사하며 대화~


학생의 말을 경청중

손은 우동과 함께

흔들림 없는 우동사랑♡♡




그렇게 학생들과 식사를 마치고

문재인 전대표 대구 경북대 방문 대학생 간담회










학생들에게 손흔드는중


엄청많은 학생들이 ㄷㄷ






간담회 끝나고.... 밖으로 나와

출발전

학생들과 셀카찍는중








문님에게 싸인받으며

학생 : 저 더민주 당원이예요!!!!!

문재인: 온라인 당원이세요? 오오오!!!

주위 학생들 : 저도요 저도요!!!

학생 : 네!! 돈 더 많이 낼께요

문재인 : 돈은 말구요 다른분들도 많이좀....

(이와중에 영업중이신;;;ㅋㅋㅋ)





고3인데요 한번만 찍어주세요!!

꽃받침료!!

떠나면서 한마디!!

 다음에 꼭 뽑을께요!!!

학생들 : 까르르르르